• 최종편집 2024-04-18(목)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3일 앞두고 전국 최초로 무투표 당선된 3선 의원인 새누리당 공동 총괄선대위원장인 이군현의원이 나주·화순 김종우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1460263371806.png
▲ 이 총괄선대위원장은 “김종우 후보를 국회로 보내 준다면 나주·화순에 최신식 대단위 농·축산물 유통센터가 건립 될 수 있도록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우리 새누리당을 야권의 텃밭인 나주·화순 지역에서 한 번 믿고 지지해주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김종우캠프=KJB NEWS)
 
이군현 총괄선대위원장은 10일 오전 나주 영산포 오일시장에서 벌어진 나주·화순 김종우 후보 집중유세에서 “처갓집이 나주 영산포여서 이 지역에 깊은 애정을 품고 있다.”고 그 배경을 설명하고 “낙후된 나주·화순 지역개발을 위해 중앙정부로부터 예산폭탄을 끌어 올수 있게 김종우 후보를 국회로 보내 달라”며 목소리을 높였다.
 
이 총괄선대위원장은 “김종우 후보를 국회로 보내 준다면 나주·화순에 최신식 대단위 농·축산물 유통센터가 건립 될 수 있도록 예산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우리 새누리당을 야권의 텃밭인 나주·화순 지역에서 한 번 믿고 지지해주시길 간절한 마음으로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특히 이 총괄선대위원장은 김종우 후보에 대해 “우리 김종우 후보가 나주·화순 지역 국회의원 후보에 나서게 된 것이 정말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검증된 능력, 깨끗한 신뢰의 지역 일꾼인 우리 김종우 후보를 꼭 선택하여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지지를 적극 호소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이군현 총괄선대위원장 처가인 나주 영산포 김종우 후보 지원유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