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6일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회장 안희정)와 삼성디스플레이가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후원금 (260,000천원)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삼성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식-1.png▲ 삼성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식 : 자료 충남도
 
삼성디스플레이는 기부금 매칭그랜트 실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 실천 이라는 비전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후원금은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충남도의 상위권 입상과 선수단 경기력 향상을 위해 사원 개개인의 후원금으로만 모금되어 더 큰 의미와 감동이 있다.

충청남도 선수단 운동복 지급과 가장 절실히 요구되었던 고가의 체육장비 지원으로 장애체육인의 훈련여건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삼성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식-4.png▲ 삼성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식 : 자료 충남도
 
삼성디스플레이의 통 큰 기부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했으며, 기업 사회공헌의 모범사례 창출로 충남도 장애인체육이 도약하고 비상 할 수 있는 환경구축을 앞 당길 수 있게 되었다.
 
삼성 디스플레이 이경수 사원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충남선수단이 좋은 성적으로 이루지길 바라며, 삼성디스플레이 사원들은 체전기간동안 경기장을 돌며 충남선수들이 선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 전했고 안희정 도지사는 “누구나 나눔의 소중함을 알지만 실천은 누구나 할 수 없는 일이며, 삼성디스플레이에서 보여준 따뜻한 나눔 실천이 충청남도장애인체육 발전에 기름진 토양이 될 것이다.” 고 전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청남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한 삼성디스플레이 후원금 전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