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KJB NEWS=강진]=문지훈기자
“우리 잘 했죠. 너무 긴장했어요. 좀 틀렸어요...” 연주를 마치고 무대에서 내려오는 아이들 얼굴에선 긴장이 사라지고 잘 해냈다는 안도감과 자신감이 흘러나온다.
 
Screenshot_20161107-115143.png▲ (주)사회서비스기업 남도우리 우리아이사업단은 2011년에 설립돼 그동안 아동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발굴하여 전라남도의 종합적인 사업 수행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을 쏟고 있다. KJBNEWS[취재=문지훈기자]
 
11월 5일 (토) 오후 1시 전남 강진군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전남 16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모여 1년 동안 갈고 닦은 악기 솜씨를 펼쳤다. 음악회의 막이 오르고 연주가 시작되자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선율이 공연장에 울려 퍼져 관람하는 이들을 감동시켰다.
 
Screenshot_20161105-160001.png▲ 연주를 마치고 무안군 하늘꿈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선생님들과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KJBNEWS [취재=문지훈기자]
 
연주에 앞서 김정화(무안.하늘꿈지역아동센터장)씨는 “그동안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 아주 행복했다. 오늘 예쁜 옷을 입고 친구들하고 호흡도 잘 맞추고 즐겁게 발표 잘 했으면 좋겠다. 내년에는 더 멋진 곡으로 무대에 서자.” 며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번 음악회를 주최한 (주)사회서비스기업 남도우리 우리아이사업단은 2011년에 설립돼 그동안 아동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발굴하여 전라남도의 종합적인 사업 수행기관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을 쏟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5회 향상음악회'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선율 울려 퍼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