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 대회 수상작 전시가 오는 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용산역을 시작으로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서울역,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수서역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난 해 11월 2일 강진군 일원에서 열린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대회' 에서 수상한 25점의 작품들과 강진군사진회 회원들의 강진군의 아름다운 경관 사진 25점 등 50여 점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웨딩인생샷 명소 (1).png
사진/강진군

 

 강진군의 이번 사진전 개최는 최근 트렌드인 예비 신혼부부의 스몰웨딩과 인생샷 촬영 명소를 찾는 개인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함이다.

 

 특히 군은 지난해에 사진명소 홍보용 사진과 영상을 제작해 홈페이지, 유튜브 및 각종 SNS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또한 작년 11월에는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대회는 강진군의 관광명소를 4개 권역으로 구분해 1권역 영랑생가와 사의재, 2권역 강진만생태공원 일원, 3권역 백운동원림과 강진다원, 4권역 전라병영성에서 동시에 개최했으며 전국에서 모여든 사진작가 및 사진동호회원들의 참여로 성료됐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이번 서울 사진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각 역장 님께 감사드린다. 전시회는 강진군의 자연경관과 역사적 장소들을 재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강진의 매력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사진촬영대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강진군을 스몰웨딩과 인생샷 명소로 육성시켜 나가겠다" 고 말했다.

 

 제2회 강진군 사진촬영대회는 올 4~5월경에 개최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전 서울 순회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