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일자리 창출 활성화 지원 특례보증 지원 -

 

image01.png

 

충남신용보증재단(이사장 유성준)은 지난 13일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과 충남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용창출 저변 확대 및 충남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추진된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6월 개원한 충남일자리진흥원과 협약체결을 통해 기관간 정책 공유, 금융상품 신설 협업 등 충남 도정에 부합하는 고용안정 및 일자리 창출 지원에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충남신용보증재단 유성준 이사장은 “충청남도 고용정책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는 충남일자리진흥원의 적극적인 협업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충남신보와 일자리진흥원이 협심하여 道내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충남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충남신보는 이번 업무협약의 후속조치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고용위축 해소를 위한 “일자리 창출 지원 특례보증”상품을 7월 중 신설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대상은 道내 소기업 및 소상공인 중 코로나19 사태에도 신규고용을 창출하거나 고용을 유지 중인 기업으로, 업체당 최대 5천만원 한도 내에서 보증비율 상향, 보증료 인하 및 한도사정 완화 등 다양한 우대조건을 제공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신용보증재단, 충남일자리진흥원과 손잡고 일자리 창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