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올 시즌 10골 이상 넣겠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김해시청축구단을 적지에서 잡은 FC목포의 김민규가 당찬 시즌 목표를 밝혔다. 정현호 감독이 이끄는 FC목포는 13일 김해운동장에서 열린 김해시청축구단과의 2021 K3리그 1라운드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후반 10분 김운의 도움을 받은 김민규가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공교롭게도 김민규는 지난 시즌까지 김해시청축구단 소속이었다. FC목포 유니폼을 입고 넣은 골이 친정팀을 향한 비수가 된 셈이다. 물론 특별한 감정은 없다. 그저 선수로서 최선을 다했을 뿐이다.

김민규는 “친정팀이라서 골을 넣게 된 건 아니다. 기회가 왔기에 이를 살렸을 뿐이다. 평소와 다른 없이 똑같은 마음으로 경기에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 “준비를 많이 했기에 때문에 개막전이 기대됐다. 승리해서 좋다”고 이야기했다.

김민규는 새 팀인 FC목포에서 빠르게 적응 중이다. 이 날도 동료들과 호흡하며 67분을 성공적으로 소화했고 골까지 넣었다. 그는 자신의 골 상황에 대해 “(도움을 기록한) 김운이 적극적으로 차 줘서 좋은 찬스가 온 것 같다”며 고마워했다. 그러면서 “우리 팀은 선수들끼리 소통이 잘 된다. 의사소통이 워낙 잘돼 경기를 즐겁게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올 시즌 김민규는 FC목포에서 두 가지 목표를 이루고 싶다. 하나는 팀이 지난해보다 높은 위치에 있는 것, 다른 하나는 자신이 생각했던 개인 목표를 이루는 것이다. 그는 “그동안 여러 K3리그 팀에서 좋은 성적을 냈는데 FC목포도 그 때와 분위기가 비슷하다”며 “팀이 올해 챔피언결정전까지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개인적인 목표는 리그에서 10골 이상 넣는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결승골’ 목포 김민규 “올 시즌 10골 이상 넣을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