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28(목)
 
영화 '팜 스프링스'

 

매일이 반복되는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녀의 오늘만 사는 코믹 로맨스 '팜 스프링스'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7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최우수 작품상&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영화 '팜 스프링스'가 개봉과 함께 흥행 청신호를 켰다.

'팜 스프링스'는 결혼식만 100만 번째? 눈 뜨면 항상 똑같은 하루가 시작되는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녀의 오늘만 사는 썸머 코믹 로맨스로,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Hulu)에서 역대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세운 화제작이다.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인 SNL 시리즈와 인기 드라마 [브룩클린 나인 나인]으로 유명한 앤디 샘버그와 크리스틴 밀리오티, 그리고 '위플래쉬'의 J.K. 시몬스가 출연해 환상의 코믹 호흡을 자랑한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유명 휴양지인 팜 스프링스에 타임루프 소재를 더해 매일이 축제처럼 이어지는 황당하지만 매력적인 상황을 담아내고 있다.

영화가 개봉하면서 각종 소셜 미디어에는 실관람객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맥주 같은 영화”(익스트림무비 뇽**), “유머코드가 나랑 너무 잘맞는 영화!”(인스타그램 odin****64), “그냥 로코였으면 그럭저럭 이었을텐데 타임루프랑 어우러져서 진짜 재밌게 본 듯 여름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CGV 집에*****), “이 여름영화 하나 건졌다.

 

너무 깜찍한 로맨틱 코미디. 근데 거기에 타임루프를 곁들인”(인스타그램 tae.****_moon), “현실에 순응하지 않고 직접 방법을 찾아 뚫어버리는 여주의 행동력이 좋았어요??”(CGV 루*), “유쾌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연출과 코믹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앤디 샘버그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다”(CGV 전감독 ****), “이 계절이랑 잘 어울리는 사랑영화”(CGV 별빛,**), “사랑하고 싶게 만드는 청량감 가득한 작품”(CGV 까*) 등의 후기와 함께 실관람객들의 평가로 이어지는 CGV 골든에그 지수는 93%를 기록하고 있다.

썸머 타임루프 로코 '팜 스프링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팜 스프링스', 개봉과 동시에 관객 극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