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사진 제공 : JTBC '히든싱어7'
‘히든싱어7’이 트로트 여제 송가인과 함께 풍성한 추석특집을 완성한다.

내일(9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에서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붐을 일으킨 송가인이 원조가수로 출격,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로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송가인은 4년 전 오디션 프로그램에 혜성처럼 나타나 판소리와 트로트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국민 효녀 수식어를 얻은 바. “4년 전 오디션에 참여했던 순간으로 돌아가 노래 부르겠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져 그 기적의 영광이 또다시 재현될 수 있을지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전 인터뷰에서 나를 따라 할 사람이 없을 것 같아 걱정이라며 100표 중 93표를 받고 우승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는 송가인은 1라운드 직후 만만치 않은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에 깜짝 놀라 초조한 기색을 숨기지 못한다고. “처음에는 걱정을 안 했는데 노래를 듣고 나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며 한껏 의욕적인 눈빛을 장착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대결에서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모창 능력자들이 등장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한 모창 능력자가 손짓 하나만으로도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관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해 그 정체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 1표차로 승부가 갈리는 충격적인 결과가 이어져 모창 능력자가 자리에 주저앉는 헤프닝까지 벌어진다. 과연 송가인을 각성시키고 모창 능력자를 무릎 꿇린 레전드 대결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뜨거운 기대가 모아진다.

눈과 귀를 의심하게 될 아비규환의 현장은 내일(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될 JTBC ‘히든싱어7’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히든싱어7' 송가인마저 각성하게 만든 단 1표차 승부사가 펼쳐진다! 풍성한 추석특집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