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8TURN(에잇턴)이 특별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과 호흡한다.


11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이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 (케이콘 재팬 2023)'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캡처.PNG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8TURN은 데뷔 타이틀곡 'TIC TAC(틱 택)', 후속곡 'WE(위)' 등 그동안 음악 방송에서 선보여온 무대는 물론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선사하며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다.


8TURN은 이번 공연을 통해 8TURN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일본 현지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8TURN은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일본 최대 패션 축제인 '도쿄 걸즈 컬렉션'과 협업한 행사와 다양한 컨벤션 무대를 통해 많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앞서 8TURN은 TV 도쿄에서 방영된 '빌리언 보이즈'로 데뷔 첫 일본 스케줄을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방송에서 8TURN은 릴레이 자기소개와 포인트 안무 설명은 물론 스피드 Q&A 코너로 넘치는 끼를 드러내는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8TURN은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한 무대를 통해 '팔색조 올라운더'의 계보를 새롭게 쓰고 있으며, 최근 데뷔 활동을 성료하고 성공적인 해외 진출 신고식을 치르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8TURN은 자체 리얼리티 'IT'S MY TURN'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8TURN(에잇턴), 日 달군다! 데뷔 첫 'KCON JAPAN 2023' 출격…글로벌 루키 활약 예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