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1(일)
 
  • 자동차 및 미래모빌리티 국제전시회 참가로 새만금 기업유치 박차
전북자치도가 관계기관들과 함께 국제적인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서 기업 세일즈에 나선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새만금청, 농어촌공사, 군산시와 함께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오토매뉴팩 전시회’에 참가해 새만금 산업단지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wjsqnr.PNG

부산모빌리티쇼와 동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자동차 및 다종의 이동체와 관련된 소재 부품부터 완제품, 가공설비 및 엔지니어링 기술과 유지·보수 운영에 필요한 용품 서비스 등 이동체 부품 전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국제 전시회다.


150개사의 기업이 참가하고, 300개 부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전북자치도는 4개 기관과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새만금 공동관을 설치하고, 새만금산단을 집중 홍보해 기업유치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새만금 국가산단은 지난해 새만금 투자진흥지구 지정 및 이차전지 특화단지로 선정됐으며, 타지역보다 파격적인 세제 혜택으로 대규모 투자가 지속돼 왔다.


특히 지난해 전북자치도의 적극적인 기업유치 활동을 통해 새만금에 지이엠, LS-앨앤에프, 성일하이텍 등 우수기업을 유치하는 성과를 도출한 바 있다.


전북자치도는 이번 전시회에 공동관을 운영해 입주기업 법인세 100%감면, 취득세‧재산세 감면 등의 인센티브 등을 집중 홍보하고 1:1 맞춤형 투자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북자치도, 부산 벡스코에서 기업 유치 활동 나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