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안녕하십니까? 광주시장 이용섭입니다.

 

190428 수영대회 성공기원 콘서트_GJI9601.png
사진/광주광역시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국내외 K-POP(케이팝) 가족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살인적인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국가적 행사인 광주수영대회 성공을 위해 특별히 출연해주신 K-POP 스타 여러분께 150만 광주시민을 대신해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오늘 출연해주신 BTS/ 모모랜드/ 아이즈원/ 엔플라잉/ 네이처/ 트와이스/ 홍진영/ TXT/ 더보이즈/ 체리블렛 에게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최고의 무대를 마련해주신 SBS 슈퍼콘서트 제작진과 행사를 후원해주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에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지금 입고 있는 이 옷은 수영대회 조직위원회 위원들의 공식 유니폼입니다. 괜찮습니까?

이 유니폼이 ‘수영도시 광주’ ‘스포츠강국 대한민국’으로 비상하는 날개가 되어 줄 것입니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금년 7월 12일부터 31일동안 우리 광주에서 개최됩니다. 200여 개 국가에서 1만5천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참가하고, 세계 10억명이 TV로 시청하는, 세계 5대 메가 스포츠대회입니다.

 

이제 7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이곳에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과 열정이 수영대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강한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광주시민과 온 국민이 하나 되고, 남과 북이 하나 되고, 전 세계인이 하나 되는, 평화의 물결이 넘실대는 최고의 대회를 만들겠습니다.

 

역대 어느 대회보다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오늘밤 광주에서 슈퍼콘서트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부터는 광주수영대회 홍보대사가 되어주십시오.

 

그리고 올 여름 광주에 다시 오셔서 세계수영대회를 관람하면서 의향 광주의 정의로움,예향 광주의 전통문화 예술,미향 광주의 맛깔스러운 음식도 즐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수영대회 성공기원 ‘SBS인기가요 슈퍼콘서트’ 환영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